자수시 활동현재 위치 : >자수시 활동

그렇지 [향수] 활동 타이 메이 장화 Xianggui 동적 ⒁ 흔적 키오스크

2015-02-09

6월 18일는 호남 HKADPL [큰] 편집 팀은 미국과 향수 장화 야오족 자치현 소하에 원래 코칭 여관 챗팅 --- "그렇지 파빌리온"도로를했다.

 파빌리온은 주청 큰 마을 R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카운티 측근 소개 : 요새 우 이순신 슈에 기념비 "와"역사의 기호 야오 원 총리에 지어진 "그것은 오카무라 Pteris 타운 Rd에 대학 비문은 세 곳이다"는, "그것은 읽 소하 남쪽 광시, 그렇지 호남 공식 도로 고대의 흔적이다 파빌리온은 여행하는 사람들의 장화 야오족 자치현과 광시 좡어 자치구, 차 부천 야오 자치현의 접합 및 휴식 장소에 있습니다. "

         재단, 벽에 대한 몇 가지 킬로 무게 돌 세 개의 아치 스타일의 파빌리온에 대한 그렇지 관. 상인방 구호, Qinshubao의 채찍 끈, Guan의 공 칼 놀이, 타이거 우, 뮤 Guiying 명령, 할아버지 지앙 낚시 극적인 캐릭터와 유니콘, 피닉스, 크레인 등의 경사스러운 새를 정복, 상인방가, SHUANGSHI 공을 조각 중간 수직 얼굴 친절, 공인을 들고 중공 조각 일 공식 축복 패턴, 일 공식의 양쪽에, "그렇지 파빌리온"조각 3 개의 빔 구호 드래곤즈, 마술 조롱박의 상단 관은 물고기의 양쪽 향하게 한 물고기에 서있다. 파빌리온은 높은 예술적 기준에 새겨 져있다.그렇지 청나라 옹정 수리 키오스크 (1722 -1735), 재건 과정의 1793 개정뿐만 아니라 지역 야오 한 동포의 키오스크 "새 그렇지 파빌리온 기념물 순서"자세한 기록은 기부를, 그렇지 구축 손을 가입 역사 관. 키오스크는 또한 "먼지 그릇 길이 사람 사이의 역, 우키요"10 대련을 새겨. 희는 바쁜 장면에 사람들을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