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현재 위치 : >언론 보도

자수 성사 타운 지역에 지역 사회의 첫 번째 섹션

2015-02-09

자수시 커뮤니티는 당 비서 리앙 Xueling에서 연설하는

대나무 직선과 미국, 국가는 강한 임 긍정적 인 대한 사람입니다. 9월 29일의 저녁은, 하나 신중하게 준비된 프로그램에 의해 자수 시티 플라자, 웃음 하나, 하나에 혼잡 개원 서쪽 거리, 박수 주민의 장면 버스트을 수상했다. 이것은 "청소 송시, 젊은 의로움과 조화를 촉진"을 테마로 테마 파티 같습니다. 창사 카운티, 문명, Xianglong 가도 종합 문화 서비스 센터, 성사 타임즈가 주최 카운티 시민 국, 성사 타임즈, Xianglong 가도 사무실, 자수시의 사회는 "상하이 농촌 상업 은행 · 성사 먼저 커뮤니티 마을 축제를 개최 롱 시앙 자수는 도시 공동체 "의 거리가이 개최되었다 걸었다.

프로젝트의 품질 Xianglong 가도의 하이라이트를 구축, 부패, 그리고 지역 사회 정직한 문화 건설을 강화의 싸움을 추진하기 위해, 내셔널 데이는 대중 문화 창사 카운티을 결합하는 기회로 깨끗한 정부 시범 부스트 커뮤니티를 만들 자수시 커뮤니티, 접근 활동 "해피 송 정 향강 Xiaoxiang"하고 긍정적 인 사회 분위기 섬세한 가스를 생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동적 인 "리틀 애플"댄스

스퀘어 댄스 우아한 커뮤니티 이모

밴드는 대학생의 조합을 수행

저녁이 끝날 때까지 "당사국은 모든 사람이 재미를 가질 수 있도록 희망이 더, 같은 좋은 활동을.. 밝은 반점이 재미있다",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위해 서성.

자수시 지역은 기본 상황을 소개합니다:

자수시 지역 사회가 창사에있는 2011 년 6 월에 설립되었으며, 후난 성 시장은 북쪽 세기 도로의 Xianglong 가도 Wanjiali 도로 동쪽, 남쪽 트리니다드 도로, 베이징 - 주해 고속의 서쪽, 자수시 C6 건물 SA . 이 지역은 자수시, 메릴 물총, 꿈의 공원 지구, 약 30,000 명 총 인구가 있습니다. 자수 사회는 도시 내에서 오십이나 육십 자수 회사가 있었다, 국내 최대의 비 물질 문화 연구 기지이다. 지역 사회는 지역 사회에 기반을 둔 사회 건설 및 사회 관리를 강화 지역 사회 서비스를 개선하고 지역 사회에서 실제 상황과 결합 주민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 완벽하게 통합 된 지역 자원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커뮤니티 구축, 지역 사회 개발을 촉진하고 완벽한 서비스, 아름다운 환경과 편리한 생활이되도록 노력 할 것 질서, 화합과 조화로운 대인 주택.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자수시 커뮤니티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동시에 관리"문명화 된 행동을 기반으로 높은 도덕 사회의 추구의 사회에서 사람들을 안내, 지역 사회 사람들 증진 다양한 형태의 멀티 레벨 대중 문화 활동을 통해 원리 도시 지역 사회를 자수 기능은, 그래서 모든 거주자는 지역 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4-30 클래스"아이들이 학교와 지역 사회 이후에 올 수를 설정, "레이 펭 Shuba"숙제, 독서, 고급 형제와 자매 상담과 함께 지역 사회의 노동자가있다.작품에서 다른 지역 사회의 서비스, 그래서 지역 주민 자수시 평판, 완전히 새로운 시대, 새로운 상황에서 지역 사회 수준을 구현, 실제 사회 자수시는 우리가 건물에 의존, 내 집.

下一篇:无